프랑스 그르노블 - Media OutReach - 2021년 5월 10일 - 2021년 5월 4일, 프랑스 그르노블에 위치한 Teledyne e2v Semiconductors 공장 내 반도체 조립 및 테스트 클린룸 현대화 작업을 위한 초석이 마련되었다. 본 프로젝트는 GECkO(클린룸 최적화를 통한 효율성 향상)로 명명되었다.




Teledyne e2v Semiconductors는 고성능, 고신뢰성 전자부품 제조사로 산업용, 의료용, 민간 및 군사 항공전자 애플리케이션, 우주 분야에서 사용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데이터 컨버터, 이미지 솔루션을 전 세계로 공급하고 있다.

 

기존의 조립 및 테스트 클린룸은 2000 m² 크기로 1989년 완공된 시설이다. 이번 시설 현대화는 생산 플로우를 최적화하는 한편 린(Lean) 생산원칙을 확대해 경쟁력을 높이게 될 것이다. 제조사들은 린 생산원칙을 통해 낭비적 요소를 제거하고 공정을 최적화며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고객 니즈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혁신을 가속화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또한 에너지 효율적인 룸을 통해 환경 영향을 줄이게 되고, 신기술을 대비해 조정이 가능하며 구성원 근무 환경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GECkO 프로젝트는 2019년 3월 시작되었으며 미래 클린룸 3D 모델을 공동 개발하는 융합팀을 포함하는 실제 비즈니스 프로젝트다. 사전 연구를 정교화하고 이상적인 입지를 선정하는 한편 최적화된 서비스 공급사를 선택한 끝에 이제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된다. 각 작업은 생산을 유지하고 모든 고객사에 대한 지속적인 제품 공급을 위해 3단계로 나누어 진행된다. 1년 정도 소요되는 1단계는 새로운 룸의 절반 정도를 담당한다.

 

이번 투자는 Teledyne 그룹의 자신감, 그리고 프랑스 그르노블 공장의 제조 활동을 발전시키기 위한 의지가 담겨 있다.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Let Media OutReach help you achieve your communication goals. Send an email to [email protected] or click below. You will receive a response within 24 hours.

Contact us now